Mediabling Homepage | the bling
21544
page,page-id-21544,page-template-default,ajax_fade,page_not_loaded,,select-theme-ver-2.3,wpb-js-composer js-comp-ver-4.5.3,vc_responsive
 

<블링>은 2005년 창간한 이후 10년 동안, 그리고 앞으로도 대한민국 컬쳐의 미래를 짊어질 매거진입니다. 인디 록, 언더그라운드 힙합, 클럽 문화, 패션 등을 주요 이슈로 다루는 만큼, <블링>은 언제나 트렌드를 선도하는 매거진이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은 지금껏 대중문화, 하위문화, 인디문화 등으로 문화의 범주를 굳이 분류하려 해왔습니다. 이제 그런 구분법은 결코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라이프스타일 자체가 문화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블링>은 동시대의 가장 ‘핫’한 문화를 다루는 대한민국 최고의 컬처 매거진이라 정의할 수 있습니다.

interview

 · People

<블링>과 함께 호흡하는 친구들과의 진솔한 인터뷰를 들려드립니다. K-Pop 스타, 인디 뮤지션, 패션 디자이너, 배우, 스케이터 보더 등의 다양한 ‘핫 피플’과 호흡하는 진정성을 가진 섹션이라 자부합니다.

fashion

 · Fashion

스트리트 문화에 있어 패션은 결코 포기할 수 없는 중요한 지점입니다. 도메스틱 브랜드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블링>은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패션 아이템을 독자 여러분들께 제안합니다.

cooperation

 · Cooperation

<블링>과 함께 하는 브랜드들은 언제나 만족감을 표합니다. 이는 우리가 그들을 완전히 이해한 상태에서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때문입니다.

digital

 · Digital

현대에 있어 아날로그적인 프린트 매거진과 웹페이지, SNS 채널 등의 조화로운 호흡은 매우 중요합니다. <블링>은 웹진을 통해 프린트 매거진이 담아낼 수 없는 신속하고 트렌디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festival

 · Festival

우리 곁에는 1년 내내 흥미로운 축제들이 존재합니다. 펜타포트락페스티벌은 물론 각종 내한 공연에 이르기까지 <블링>이 함께 하지 않는 축제는 없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shop

 · bling shop

가장 핫하고 힙한 브랜드의 제품은 물론, <블링>이 선보이는 브랜드 ‘IWM’의 멋진 패션 아이템까지. 이곳에 들르면 여러분은 멋진 힙스터로 변실할 것입니다.

Homepage

Click Here

Facebook

Click Here

INSTAGRAM

Click Here

YOUTUBE

Click Here

STORE